속좁은 펭귄님의 이글루입니다

enflenfl.egloos.com

포토로그


와이드 위젯


오늘 점심도 김밥! 먹는얘기





속좁은 펭귄의 이글루입니다.!!

요즘 책을 보다보니..간헐적 단식에 몸에 엄청 좋은거더라고요?! 그리고 당질을 제한해서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고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해요.

아..그래서 오늘부터 해보려고 아침은 단식하고 점심은.. 뭘 먹어야 당질을 제한할까햇는데..ㅠ
이렇게 엄마가 김밥을 싸주셔서..ㅎㅎ





어쩔수없이 먹었는데 다음번엔 밥대신 콜리플라워나~ 양배추를 넣어서 싸먹어봐야겠어요.

잡곡밥이 몸데 좋은줄알았더니 곡물은 사실.. 몸에 좋은게 아니라고해서..ㅠㅠ

책은 보면볼수록 그동안 받아온 교육과 다른게 많아서 참 생각도 많아지고 혼란스러워지더라고요.

밥이 좀 많이들어간 김밥이라.. 양은 좀 줄여먹긴햇는데..ㅎㅎ 무얼먹어야할지 어떻게 먹어야할지에대해서 생각해보고 
정리좀 해봐야할듯싶어요!!

진짜 요즘엔 뭘먹고 어떻게 살아야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수 있을까요?!ㅎㅎㅎ

통밀은 좋다고해서 통밀빵은 부지런히 사먹었었눈데ㅔ...헤헤.. 통밀도 곡물이라 당질이 많다고해서..ㅠ


덧글

  • rumic71 2021/02/12 15:50 # 답글

    하도 안좋다는 게 많으니 살코기만 먹고 살아야하나 하는 생각도...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