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좁은 펭귄님의 이글루입니다

enflenfl.egloos.com

포토로그


와이드 위젯


잡채랑 전이랑 남은 음식먹기...ㅠㅠ 먹는얘기





속좁은 펭귄의 이글루입니다.

양을 좀 줄여서 해야겠어요..ㅠㅠ 너무 많이 먹어서..ㅎㅎ 며칠을 먹고 먹는 설 명절음식...ㅠㅠ

떡국 먹은 사진은 깜빡했넹요?!!ㅎㅎㅎ

명절날 하는 전 중에는 저는 고구마전이 젤 좋은거같아요..^-^;

그래서 혼자 고구마전 다먹음....ㅎㅎㅎ 떡갈비 너비아니보다 더 좋더라고요..ㅎㅎ

물론 잡채도 맛있고 다 맛있어용..ㅎㅎㅎ 혼자먹어치우기엔 많은양이라.. 오늘 또 마져 먹오야할듯..

이래서 이주동안 뺀살..다시 한방에 찌나봅니다..!!ㅎㅎ

다시 관리하기위해서 뮤즐리 주문했어요~  axa 뮤즐리~ 양적고 좀 비싸긴한데 그래도 우유에 말아서 먹으면 맛나더라고요.
저번에 후르츠 주문했는데 저한텐 좀 달아서 오리지널이랑 베리로 샀어요!

화장실도 잘가고..ㅎㅎ 살도 좀 빠지고해서 넘나 좋더라고용..^^
우유로 먹기 힘드신 분들은 요플레나 마시는 요구르트 있잖아요 거기에 넣어서 뿔려서 드셔보세용..ㅎㅎ

오트밀이 효능이 엄청 좋더라고요. 대장암도 예방되고.. 그래서 추천추천해드려용..^^
ㅋㅋ늘 기승전.. 오트밀 추천함..ㅋㅋ 친구들이 그만좀 얘기하라고...ㅋㅋ 

앞으론 좋은거 혼자만 먹고 소문안내려고요.




덧글

  • 블루베리 2019/02/07 10:01 # 답글

    캬~ 저도 고구마전 킬러인데!
    뭐 인생이 그런 거 아니겠습니다. 먹고 빼고 먹고 빼고...짠단짠단...함께 가는 거죠!
    뮤즐리 좋네요!
  • 속좁은 펭귄 2019/02/08 09:58 #

    그런가요?ㅠㅠ 근데 찌는건 금방인데 빼는건 넘나 힘들어서요....ㅠ0ㅠ 덜먹고..ㅋㅋ 덜운동하는게 저는 더 낫더라고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