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좁은 펭귄님의 이글루입니다

enflenfl.egloos.com

포토로그



피부화상엔 최고인 오이팩 추천해요. 일상얘기





속좁은 펭귄의 이글루입니다.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진짜 태양을 피하고 싶어짐. 이렇게 밖에 오래 잇을줄 모르고 선크림을 안발랐더니 
빨갛게 익어버렸어요...ㅠㅠ

피부화상에 좋은거,, 빨갛게 된 피부에 좋은거 찾아보니~ 오이와 감자가 나오더라고요.
안그래도 마침 오이가 있었고 전에 오이팩한다고 오이미용채칼도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사놨던게 있었어요.

이건데 오이가 엄청 얇게 썰어져서 좋아요~ 인터넷에서도 천원에 파는데 배송비가 2500원이에요.
이거 채칼 진짜 추천!!!ㅎㅎ 감자도 얇게 썰어져요..ㅎㅎ 긍데 전 감자팩보단 오이팩이 훨씬 좋더라고요.

오이 3개에 990원인데 1개중에 4분의 1개를 채에 썰면 저렇게 얇게 되서 피부에 너무 잘붙고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아서 최고임

오이 갈아서 밀가루 넣고 팩하시지마시고~저렇게 얇게 썰어서 팩해보세용. 냉장고에 넣어놓은 오이 썰면 좋고
썰어서 냉장고에 10분 두었다가 붙이 완전 시원하고 좋아요.

보습은 물론, 홍조에도 좋고 좁쌀 여드름에도 효과를 봤다고하더라고요.

얼굴이랑 팔다리에 붙여놨다가 20분 지나서 떼어냈는데 얼굴이 많이 건조한 곳은 오이도 메말랐더라고요.
떼어내고 물세안만 가볍게 세번해주고~ 기초 원래 바르던거 발라는데... 볼이 훨씬 촉촉해요.
그리고 마스크팩이나 로션에 유분이 좀 많아더 붉은 트러블이 올라오고 얼굴이 간지럽거든요. 근데 요건 그런거없이 순함

마스크팩보다 훨씬 저렴하고 귀찮으면 많이 썰어놔서 밀폐용기에 넣어놨다가 사용해도 되니깐 최고인듯.
어떤분은 1년넘게 오이팩했더니 물광피부되서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다닌다고...ㅎㅎ

너무 부럽네요~ !! 저도 피부미인이 될때까지 파이팅!! 오이팩 합시다..최고최고..
원래 피부과와 관리실은 다닐때만 피부미인되고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더라고요. 조금만 부지런하다면 홈케어가 최고임니다.


덧글

  • ㅇㅇ 2018/08/13 11:10 # 삭제 답글

    감자로 똑같이 해보세요 원래 갈아서 하는게 정석인데 귀찮으니 저 채썰기 칼 이용해서 붙여도 괜찮아요 ㅎㅎ 오이보다 효과가 훨씬더 좋아요 ㅎㅎ
  • 속좁은 펭귄 2018/08/13 12:23 #

    그래욤?ㅎㅎ 피부가 예민해서 ㅠㅠ 트러블올라올까바 아직 시도 몬하고 잇어용..ㅎㅎ 오이는 수분공급엔 최고인거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