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좁은 펭귄님의 이글루입니다

enflenfl.egloos.com

포토로그


와이드 위젯


넥플릭스 미드 추천해요, 제인 더버진 일상얘기





속좁은 펭귄의 이글루입니다.

미드를 볼때  사람들이 재미있다고해서 보는 경우도 있지만 그냥 포스터가 맘에들어서 보는 경우도 많거든요.
제인 더 버진도 그렇게 해서 본거고..ㅎㅎ 영어뜻도 사실 무슨 뜻인지 모르고 봤었어용.

경험한번 안해봤는데.. 의사의 실수로 인공수정을 해줘서 아기를 갖게되면서 겪는 이야기들인데..
원래 인공수정을 저리해주는가용?ㅠㅠ 뭔가 허접스럽기도하고...그래가지고..엥?? 이런것도 있었어요.

제인은 저 남자분이랑 2년넘게 사랑을했고.. 결혼을 하기로합니다. 처음엔 아기를 아기아빠 부부에게 주기로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아기아빠에게.. 호감을 느끼기도 하고.. 뭔가 여러 복잡한 일이 생기게 되는데

남자분이 처음에 아기를 키우고 싶지 않은 마음에 사실을 얘기하지 않아.. 나중에 그 사실을 알고..

실망하게되면서 둘은 헤어지게되죠.

그런데 이 장면을 보게되니깐.. 헤어져도 아직 그녀를 사랑하고 영원히 함께 할거라고 믿어주고
그리고 그녀가 힘들때 도움을 주고 위로해주는걸로 보니깐 결국엔?! 이 남자랑 잘될거같다는 혼자 생각이에요..ㅋㅋ

예전에 해준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는 남자.... 잘못한건 바로 사과하는 사람이야말로.. 진정.. 사람다운 사람인거같아요.
실수를 하면서도 자기 잘못은 인정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사과하지 않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긍데..이 드라마 뒤에 가면...반전이.....ㅋㅋ 또 반전이 기다리고있어요!!

뭔가 위기의 주부들 스러움!!ㅎㅎ 보면서 같은 작가 인가? 생각하기도 햇어요...ㅎㅎ 위기의 주부들 좋아하면
요 드라마도 추천이에요~~ ^^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