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좁은 펭귄님의 이글루입니다

enflenfl.egloos.com

포토로그



그동안 찍어놓은 풍경사진 일상얘기





그동안 찍어놓은 사진 정리하다보니...ㅎㅎ 요런저런 풍경사진도 꽤되더라고요.

제가 올해는 벚꽃도 못본다고..넋두리했더니 엄마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인데..

꽃이 솜사탕 마냥 너무 이쁘게 붙어있더라고요..^^

여긴 친구들과 같던 제이든 가든이에요. ㅠㅠ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안에는 못들어가봣어요..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가봐야겟어요.

그냥 막 찍은 사진인데...  뭔가 느낌있게 나온거 같아가지공..ㅋㅋ 저만 그런가요?


요런 사진도 있고....ㅎㅎ 그때 놀러갔을 때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와요.

여긴 많이 아시는 곳이죠? 호미곶!!!

새해첫날 해뜨는거 보러갓는데...진짜..사람 대박 많음...ㅠ


사실 저는 새해나...오늘이나...다 비슷하다고 보거든요. 알기쉽게 숫자로 표현해 놓은거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새해엔 뭘 해야지 이런것보다는... 오늘 하루는 더 행복해야지..^^ 뭐..이런 생각을 가지고 살고 있어요.


그런 이런 논 풍경도 이젠 좋더라고요. 예전엔 그냥뭐 아무것도 없네?! 뭐 이랬는데..

홍성에 있는 코스모스 피는 곳인데... 사진은 별루 이뿌게 안나왔네용.

요런 하양 구름이 뭉게뭉게 있는데 파란 하늘이 있는 날도 너무 좋아요.

전문가는 아니지만...그래도 제눈엔..잘찍어놓은거 같더라눙....^0^;;



덧글

댓글 입력 영역